안녕하세요?
바이퍼 사용 시 불량으로 인해 이미 구매를 하신 후 리콜 관련 회신 기다리시는 분께
결과 및 향후 조치에 대해 말씀드립니다.
스페인에 리콜한 부분에 대해 지속적으로 Ammo 측에 왜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지에 대해
기술적 피드백을 달라고 했으니 답신이 없습니다.
(그들도 외주처에 문의를 하거나 자기들도 안되니 문제가 있던 건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.)
이에 리콜한 제품에 대해 다시 재발송 쪽으로 협의를 끝내고 있고요.
추후 바이퍼 판매 시 다시 이런 문제가 종종 발생한다면 바이퍼는 판매 중단을 하려고 합니다.
하지만 희망은 코브라의 경우, 제품 개선이 좀 이루어지는 듯(마감처리,파츠 개선)하니
바이퍼도 그럴 것으로 희망하고 있습니다.
결론적으로 한달 정도에 바이퍼 신제품이 다시 들어올 예정입니다.
그에 맞게 가지고 계신 불량 바이퍼는 교환 및 환불 가능하니 조금만 더 기달려 주시고요.
덧글이나 카톡 상담으로 핸드폰 등 문자 남겨 주시면 입고 시 문자 드리고 조치해 드리겠습니다.
최대한 신경 쓴다고 했는데 우리나라 같지 않은 스페인 상인의 저능한 태도로 시간이 좀 걸리네요.
최선을 다해 마무리 짓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AK 주인장 올림